자주 하는 질문 (FAQ)
1[전원]전원이 켜지지 않는 경우 조치사항은?
① 제품 뒷면 가운데 LED가 들어오는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② 콘센트에 전기가 들어오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③ 전원 콘센트 연결부 쪽 I/O 스위치가 I 방향인지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.
④ PC 타입의 경우 빨간 스위치 눌러본 후 재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.
*상기 사항을 점검하여도 증상이 동일하다면 대표전화(031) 429-60329)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② 콘센트에 전기가 들어오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③ 전원 콘센트 연결부 쪽 I/O 스위치가 I 방향인지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.
④ PC 타입의 경우 빨간 스위치 눌러본 후 재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.
*상기 사항을 점검하여도 증상이 동일하다면 대표전화(031) 429-60329)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2[전원] 전원을 켰는데 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.
① 제품 뒷면 가운데 LED가 들어오는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② 콘센트에 전기가 들어오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③ 전원 콘센트 연결부 쪽 I/O 스위치가 I 방향인지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.
④ PC 타입의 경우 빨간 스위치 눌러본 후 재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.
*상기 사항을 점검하여도 증상이 동일하다면 대표전화(031) 429-60329)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② 콘센트에 전기가 들어오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③ 전원 콘센트 연결부 쪽 I/O 스위치가 I 방향인지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.
④ PC 타입의 경우 빨간 스위치 눌러본 후 재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.
*상기 사항을 점검하여도 증상이 동일하다면 대표전화(031) 429-60329)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